일상/맛집&술집

[전포 신상 술집] 두번째 방문 낮맥하기도 좋은 맥주바 '비어샵'

쨩쨩민 2022. 4. 6. 19:18
SMALL

 

비어샵

주소: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10번길 24-7 

 월, 화 휴무

수목금토일 12:00 pm~00:00 am

골목길에 있으니 지도 맵 확인 필수!

 

 

음식메뉴

주류메뉴

처음 왔을 때와 메뉴판이 조금 달라진 거 같아요

 

오픈한 지 정말 얼마 안 됐을 때 6시쯔음? 방문했는데 

대표 메뉴 루벤이 품절이어서 다른 가게 가려했었어요 

품절은 예상 못했던 거라 제2 플랜이 없어서 어디갈지 찾아본다고 

비어샵 앞에 벤치에 앉아있었는데 갑자기 사장님이 예약 손님이 

방금 막 취소했다고 드시겠냐고 물어보셨음!!!!

(예약도 가능한가 봐요..!!)

 

미쳐따 운이 이렇게 좋을 수가 있나 ㅋㅋㅋㅋㅋㅋㅋ

먹을 운명이었나 봐ㅠㅠ 

사장님이 샐러드 감자튀김 가득 서비스도 주셨어요... 최고쵝오

 

루벤(Large size)

 

미친 압도적 비주얼

 

라지와 레귤러 차이는 안에 들어가는 고기양이라고 설명해주셨는데 

무조건 많이 가득! 라지 추천드립니다

 

안에 고기 가득 들어가 있는 거 보이시나요

엄청 부들부들한 고기에 느끼함 잡아주는 샤워크라우트 친구랑 음음~ 음~ 하면서 먹었어욬ㅋㅋ

 

 

빵 종류의 모든 것을 미치게 좋아하는 저는 

정신 못 차리고 먹었습니다

맥주도 각 두 잔씩 마셨음 ㅎㅎ 무조건 맥주랑 먹어줘야 함 

 

샐러드도 너무 신선하고 감자튀김도 어딜 가든 기본이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배가 많이 고팠나..?

 

 

비어샵델리(샐러드추가) + 2번 영국 비터 에일 맥주

 

새콤한 머스터드 + 피클 있으니 새콤한 거 좋아하지 않으시면 '루벤' 드세요!

저는 새콤한 게 맥주랑 잘 어울려서 이 메뉴도 만족했습니다! 

신선한 채소, 토마토도 있어서 좀 더 일반적인 샌드위치 느낌에 가까웠어요

완전 대낮이었지만 맥주 포기 못해... 자제해서 딱 한잔만!!

 

비터에일맥주는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릴 거 같은 

기본적인 맥주 느낌이었어요 엄청 부드러워서 목 넘김도 좋고~

 

 

혼자 점심메뉴 고민하다가 갑자기 딱! 생각나서 왔는데

저 먹고 나갈 때까지 손님이 한분도 없었음

외국인 사장님과 단둘이.. 약간 뻘쭘해서 

친구들이랑 영상 통화하면서 냠냠했어요ㅎㅎ,,,

 

 

매장도 엄청 깔끔하고 취향저격 음악까지

 

 

 

날씨 좋은 날은 야외 테라스에서 먹는 것도 좋을 듯 

 

 

다양한 지역맥주, IPA 등등 캔으로 되어있는 맥주 또한 구매 가능해요 

뭔가 엄청 특이하고 이쁜 패키지의 맥주들이 많이 있어요

이 세상 맥주 다 마셔볼 수 있을까ㅎ,,,

캔/병맥주 포장 시 10퍼센트 할인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맥주도 계속 변경된다고 하니 메뉴판에 있는 메뉴와

항상 똑같지는 않을 수 도 있겠어요

 

다양한 맥주를 즐기고 싶은데 맛있는 메뉴 또한 포기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전포동 비어샵 꼭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