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모기 초파리 손안쓰고 죽이기(ft. 해피홈)
안녕하세요 블로그 첫 글이네요 두근듀근,,,
때는 4월말부터였을까요...??(아니 4월말에 벌써???????) 벌레 하나 없던 청정구역인 제 자취방에
도대체가 어디서 들어온지 모르겠는 모기들 날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진짜 심한날에는 하룻밤에 모기 7마리를 잡았어요 ^_^//
(이미 다 물어 뜯겨서 이판사판 이 악물고 다 잡고 잤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엄마한테 전화해서 엄청 징징 거렸어요 모기가 상상초월이다 지금 내 집이아니라 모기집이다
이거 어찌해야하냐 원룸에 문이라곤 대문 창문 두개뿐인데 또 11층인데 이것들이 어디서 들어오는거냐
누가 몰래 집에다 모기뿌리기 하고 가는거같다고 난리를 쳤더니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좌잔~
엄마가 홈쇼핑에서 2개 9만원에 파는걸 보고 바로 구매했다고 보내주셨습니다 (엄마 사랑해)
찾아보니깐 1개도 살 수 있는데 1개에 약6만원이에요 그냥 두개 사는게 좋겠죠??
저는 원룸이라 1개만 있어도 충분한거 같은데 일반 가정집이나 조금 큰집은 주방쪽 한대 안방 한대 두시면
딱일거 같아요!!
이 친구로 말할거 같으면 이름은 "해피홈 에어트랩" 이에요
해피홈 어디서 많이 들어보시지 않으셨나요?? 네! 맞습니다 (본격 혼자 퀴즈내고 혼자 대답하기)
우리들의 여름을 책임지는 다양한 모기퇴치약을 판매하는 회사에요
뭔가 벌써 엄청난 신뢰가 가지 않나요??? 나만그래??!!ㅋㅋㅋㅋ 죄송해요
여튼 리뷰작성을 위해 더 자세한 제품설명을 해드리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약은 아니지만 약을 만드는 마음으로" 크으~ 찢었다.
참고로 엄마돈엄마산내쓰(엄마돈으로 엄마가 산 물건 내가쓰다ㅋㅋㅋㅋ..)이구요, 저 저 회사 직원아닙니다.
언박싱 따윈 없다.. 이미 사용한지 세달넘어서 쓰는 글이라 박스들은 이미 저멀리로~
구성품 엄청 간단해요. 위 사진과 같이 본체, 가죽 스트랩, 연결선, 플러그 이렇게 4가지 구성품으로 되어있습니다!!
스트랩은 연결해서 높은곳에 걸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이 친구의 장점과 기능을 알려드릴게요 (드디어? 설명하다가 또 옆길로 세어버릴수도있음.. 주의해주세요)
장점 1: 이쁘다
ㅋㅋㅋㅋㅋ,,, 이딴 걸 장점이라고 썼냐?? 하시겠지만 여러분..!
기능이 다른 기계 저리 가라 할 정도로 좋아도 디자인, 색상 개떡같이 만들면 사시겠습니까?!!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저거는 뭐냐고 내가 모기 잡는 기계라고했더니 자기도 사고싶다고 했다고요!!
저는 자취방을 전부 화이트 톤으로 맞춰놨는데 엄마가 어떻게 또 딱 알고 화이트 색상을 구매해서 보내주셨어요
알고 보니 다른 색상은 없고 화이트 색상만 출시되어있어요 (완벽한 흰색은 아니에요 아이보리 느낌! 참고하세요~~~)
장점 2: 엄청나게 간단한 사용법
먼저 USB 선을 연결해서 콘센트에 연결해 주면 바로 작동 준비 상태가 됩니다.
참고로 안드로이드 5핀 연결해서 사용하는 기계입니다.(구성품에 연결선도 같이 오기 때문에 아이폰 유저들 걱정 노노)
버튼 하나만 누르면 바로 작동이 되기 때문에 이것저것 만지고 누르고 할 필요 없어요.
손가락 하나만 까딱해주시면 된다구요!! 여름에 더워죽겠는데 귀찮은 거 딱 질색
전원 버튼을 눌러주면 이렇게 LED 빛이 나오게 되어있어요. 빛나오는 곳은 3군데 있어서 360도로 빛이 발산됩니다.
또한 이 LED가 모기가 가장 선호하는 파장이라고 합니다. 그 뜻은 뭐다??? 모기가 빠져나갈 구멍 따위는 없다는거죠.
(사용해본 결과 모기뿐만아니라 날파리 잔잔 바리들이 다 사랑하는 빛인 듯..? 너무 잘잡혀)
저 빛으로 유혹을 해서 위에 보이는 구멍들로 흡입해버려요.
흡인된 모기나 벌레들은 포집통안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그때 기계 안에 팬이 돌아가면서 강한 송풍으로 건조 살충시켜 버립니다. (아주 잔인하죠♬♪♩ᕷ 껄껄껄)
포집 통과 본체 분리 방법도 간단해요. 위 사진처럼 돌려서 열기만 하면 바로 분리되는 형태입니다!
하핳 먼지가 너무 많죠 세 달 넘게 사용한 거라 그렇다구요 크흐흠...
(자백타임 세 달 동안 청소 한 번도 안했어요ㅋㅋㅋㅋ 그냥.. 그렇다구요 덕분에 더 적나라한 후기를 보여드리게 되었네요 얼마나 뿌듯한지 모르겠군요 허헣 글 다 쓰고 청소하겠습니다 )
아래사진 약혐주의
정작 여름 되니깐 모기보다는 날파리들이 극성을 부려서 포집통안에 날파리들이 더 많아요
이 친구를 집에 들이고 나서 자신만만해져가지고 모기와의 전쟁을 선포했는데 , 그 후로 모기가 다 어디 갔는지 별로 안 나타나더라구요 (전쟁 선포한 나 자신 민망)
그 대신 요즘은 날파리와 전쟁~ ( 평화주의자인데 벌레들과 함께라면 폭군이 됩니다^__^)
너를 가지고 있는 한 나는 여름에 집에서 수박을 먹는 게 하나도 두렵지 않다!!!!!!! (갑자기???)
장점 3: 소음걱정 뚝
모기 잡는 기계가 모기보다 시끄러우면 되겠습니까?? 당연히 안되겠죠
해피홈 에어트랩은 안쪽 팬이 돌아가는 소리가 매우 작아요.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라 믿음이 가시죠??
진짜 딱 백색소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정말 정말 정말 예민하신 분 아니면 괜찮을 거 같아요!!
일단 저는 원래도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해서 노래 틀어놓고 시끄럽게 사는 사람이라 전혀 불편함 못 느꼈습니다.
장점 4: 전기세걱정 뚝뚝
자취생이 무슨 돈이 있겠습니까?? 전기세 걱정도 해야 될 나이가 됐다구요...우울 (전기세를 혼자 내야 하는 그 순간 어른이된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시도 때도 없는 드립 꾸벅 죄송해요
해피홈 회사에서 설명하기를 한 달 24시간 사용 시 300~400원 정도의 전기세가 나온다고 되어있어요(누진 미적용 시)
일단 저는 낮에도 전원안끄고 매일매일 24시간 돌려요. 그런데도 특별히 전기세라든지 사용량이라든지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없었습니다. 그만큼 체감상 느껴지는 게 적다는거죠!!
이렇게 크게 4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단점은 없는지 궁금하시죠?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딱 한 가지 있어요 바로 가격인데요
제가 다른 모기 잡는 기계들은 얼마 하는지 안 찾아봐서 모르겠지만 얘는 한대에 6만원 정도하는가격이라
자취생들한테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여름철에 모기나 초파리 때문에 너무 고생하시는 분들은 전혀 못 살 가격도 아니라고 생각 들어요!! 기계여서 뭐 쓰고 버리는게 아니니깐 6만원이면 충분히 투자해볼 만한 거같아요!! 저는 이거 사용하고 나서 날파리가 눈앞에서 댄스를 한다 해도 잡지 않고 보내줍니다 어짜피 ^^ 다 잡혀들어가게 돼있어 캬컄
마지막으로 해피홈 에어트랩 최적 사용 조건 알려드리고 떠날게요~~
글로 써서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글 쓰는데 너무 지쳤어요(블로거분들 대단하셔요)
제가 쓰는 거보다는 캡처해온 사진이 더 가독성이 좋을 거 같네요(비겁한 변명입니다) 20000 총총
+ 밤에 돌아가는 모습